HOTEL 여기어때

가맹안내

HOTEL 여기어때의 경쟁력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상승을 도모하여 경쟁브랜드와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평생 운영가능 한 호텔본사에만 도움이 되는 비싼 개발비용의 프랜차이즈가 아닌
    평생 수익원이 될 수 있는 호텔을 개발해 드립니다.
  • 경쟁브랜드 대비 저렴한 개발비용개발비용을 합리적으로 책정하여 가맹을 원하시는
    예비 가맹점주의 초기 투자비용의 부담을 경감하였습니다.
  •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On-line 및 Off-line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독특하고 기발한 홍보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높습니다.
  • 경쟁력 있는 비품 공급HOTEL 여기어때는 경쟁을 통해 선정된 업체에서 모든 비품을 생산 및 공급받으며
    비품에 대한 단가를 일반 공급가 보다 현저히 낮추었습니다.
  • 지속적인 개발 및 투자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호텔에 필요한 항목을 지속개발, 투자하여 고객과
    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호텔운영이 지속되도록 본사에서 지원합니다.
  • 체계화된 슈퍼바이징체크리스트 기법을 통해, 마케팅 및 서비스 전반을 지원하는 슈퍼바이저가
    경영전반에 대해 자문해 드립니다.

가맹지원 프로모션

  1. 1. 금융상품 서비스고객의 자금운영 계획에 맞는 금융 지원을 도와드립니다.

  2. 2. 상권분석 서비스점포개발 전문가가 상권분석을 진행하며, HOTEL 여기어때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중소형 호텔에 최적화된 상권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 지리적 분석
      • · 상권내 매출에 영향을 주는 환경을 분석
      • · 상권의 특성과 전망을 진단하여 수익성과 향후 부동산 가치를 평가
      • · 지리 및 잠재적 위험요소를 진단
    • 수요층 분석
      • · 상권내의 인구분포도와 인구통행량, 차량통행량을 분석
      • · 성별/연령별, 시간대 등 유통인구 정보를 분석하여 제공
      •  
    • 경쟁매장 입점분석
      • · 상권에 위치한 경쟁점을 분석
      • · 경쟁점의 예상매출, 리모델링 주기를 파악
      • · 경쟁점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
    • 종합 평가
      • · 수집된 정보를 토대로 종합 평가 실시
      • · 투자대비 손익 시뮬레이션
      • · 예상매출 산출
  3. 3. 마케팅 지원가맹점의 수익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광고를 지원합니다.

    • 매출 부진매장 지원 시스템

      각 매장별 슈퍼바이징을 통해
      매출부진 원인을 분석하여 정상화 시키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매출계획 및 경영전략분석 지원

      월간 단위로 손익계획 및 현황분석을
      정확하게 제공 하기 위해 PMS 시스템을
      도입, 지원합니다.

    • 주요 매체별 광고지원

      여기어때 앱광고지원 뿐만 아니라 주요 TV광고
      신문, 라디오광고, 장소협찬 및 SNS마케팅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시켜드립니다.

  4. 4. 체계적인 교육 및 인력지원 서비스슈퍼바이저에 의한 정기적인 교육과 가맹점 직원채용 지원

    • 매월 정기적인 가맹교육

      매월 본사에서는 정기적으로 가맹점
      방문교육을 실시하며, 가맹점 요청 시 별도
      교육을 지원해드립니다.

    • 가맹점 직원 채용지원

      가맹점 인력운영관리지원을
      본사 인력 아웃소싱 업체와 연결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고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과 산학협력을
      통하여 중소형 호텔에 최적화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맹절차

가맹의 목적과 방향을 제시하고 최소의 자금투입으로 최대의 수익성을 위한 지속 관리를 제공합니다.

  • 1가맹상담희망지역, 자금규모,
    호텔규모대출상당 등 복합적인
    조건에 맞는 맞춤형 설계 진행

  • 2상권분석현지 답사를 통한
    입지조건 및 경쟁업체 분석,
    사업타당성 분석

  • 3계약체결정보공개서 전달,
    최종의사 확인 후
    서류검토 진행, 최종계약

  • 4매장실측 및 도면설계인테리어팀의 정확한 실측 후
    설계한 도면 안내 및 합의

  • 5인테리어 시공브랜드 컨셉에 맞춘 도면에 따라
    8~10주의 공사기간 소요

  • 6본사교육본사의 교육과정에 맞추어
    교육진행

  • 7개점준비슈퍼바이저의 지도 아래
    시설집기 및 시스템 점검
    오픈리허설 실시

  • 8GRAND 오픈전문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에 상주하며 오픈행사지원
    및 매장운영을 점검

  • 9사후관리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매장 방문, 각종 마케팅,
    매출, 운영 및 지속적인 관리

가맹비용

가맹점주님의 값진 투자에 믿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가맹계약기간 : 3년 (2년 단위로 재계약)
  • 교육기간 : 4일(이론 2일 + 실습 1일 + 현장견학 1일)

가맹 개설비용

가맹 개설비용
구분 내용 비용
가맹비 브랜드 가입비 15,000,000(VAT별도)
상권조사 및 점포 개발
직원 교육 및 오픈 지원
운영 노하우 및 매뉴얼 제공 등
계약이행보증금 본사에서 공급하는 비품, 로열티 등 채무에 대한 보증금(가맹계약 해지 시 환급) 10,000,000(VAT없음)

시설비용 (스마트 견적)

업계최초 스마트 견적시스템

HOTEL여기어때는 리모델링 공사 예산 수립부터 견적 산출까지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스마트 견적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온라인 상의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구성 및 평수에 따라 간편하게 공사비를 산출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견적을
제시합니다.

스마트 견적 바로가기

가맹문의 1899-3297

HOTEL 여기어때 가맹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HOTEL 여기어때 가맹에 궁금하신 사항을 적어주세요.!
없으시면 공란으로 두시고 “문의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1. 개인정보 수집범위 : 이름, 연락처
  2.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가맹문의 및 상담자료
  3. 3. 개인정보 수집 및 보유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후 파기되며,
       보유기간은 최대 3년을 넘기지 않는 것을 윈칙으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