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여기어때

브랜드 소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새로운 호텔의 탄생

HOTEL 여기어때는 중소형 호텔에 대한 혁신에 앞장서며, 기존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서 탄생했습니다.
“누구나 당당하게 들어 올 수 있는 깨끗하고 , 당당한 호텔을 만들면 어떨까?” 라는 고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호텔을 만들기 위해 저희는 여기어때를 통해 축적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연구하여,
새로운 세대들이 중소형 호텔에서 가장 원하는 것을 찾아 냈습니다.
그것은 청결,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입니다.

HOTEL 여기어때는
C(CLEAN:청결한) S(SERVICE:서비스) P(PRICE:가격)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들에게 가치(VALUE)
제공 하고자 합니다.

지금껏 없던 가장 깨끗하고, 친절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핵심가치
C S P & V

HOTEL 여기어때의 핵심가치는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고객과의 약속이며, 존재의 이유입니다.

  • CLEAN (청결)보이는 곳만의 깨끗함이 전부가 아닙니다.
    고객이 느끼지 못하는 곳까지의 깨끗함이
    HOTEL 여기어때가 생각하는 청결입니다.

  • SERVICE (서비스)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섬세한 배려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HOTEL 여기어때의 마음입니다.

  • PRICE (합리적인 가격)HOTEL 여기어때는 365일 상시
    요일별 정가제도를 시행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대한 신뢰를 드립니다.

  • VALUE (가치)고객들에게 우리의 핵심가치인 CSP를
    체험하고 느끼게 함으로써 소비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Show Business

중소형 호텔 비즈니스는 시설경쟁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지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시설은 필요요건이 될지라도 고객 만족의 충분조건이 될 수는 없습니다.

HOTEL 여기어때가 제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 가지 핵심가치인 CSP&V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HOTEL 여기어때만의 특성을 보여주라고 주문합니다.

물론 HOTEL 여기어때는 좋은 시설과 인테리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포인트를 시설과 물리적인 차이에만 두고 있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친절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노력합니다.

Age 27, Office Lady

HOTEL 여기어때의 목표고객은 27세 오피스레이디 입니다.
우리는 목표고객을 커다란 집단으로 분류하지 않고, 최대한 세분화하여
작은 집단으로 분류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서비스의 대상이 명백하고 확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HOTEL 여기어때는 인테리어 컨셉부터, 호텔에 들어가는 비품, 사소한 서비스까지
당당하고, 자기표현이 솔직한 27세의 여성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설계 되었습니다.